음식 가짓수가 최근 갔다온 웨딩홀 중 제일 많았어요,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등 카테고리처럼 요리가 정리되어있어서 원하는 음식을 찾아가기 편했어요.
예식장 동선도 되게 깔끔해서, 2부순서로 인사드릴때 인사드리러 다니기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평소에도 고기나 단백질을 챙길 수 있는 음식을 좋아하는데요, 정말 다양하고 많은 종류별로 고기요리가 있어서, 먹는 재미 갖가지 쌓여있는 음식들을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생선요리. 그러니깐 회, 초밥, 육회 등등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쫀득한 식감이 입에 착 달라붙고 맛있더라구요. 육회도 양념 간이 세지 않아 달콤하게 느껴지고 맛있었어요.
양식으로 먹은 크림파스타와 부채살 스테이크도 너무 느끼하지 않고 따뜻하게 음식이 나와 갓 만든 요리를 먹는 듯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부채살 스테이크는 굽기정도가 알맞아서 너무 질기지 않고 육향을 느끼기에 딱 좋았던것 같아요.
나머지 한식으로는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갈비탕을 먹었는데요, 튀김도 눅눅한 느낌 없이 바삭하게 유지돼서 맛있었고, 갈비탕은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해서, 한그릇 더! 식사하게 하는 매력이 있었어요.
후식으로 케익과 마카롱, 초코분수 마시멜로, 제로콜라를 먹었는데요.
케익과 마카롱은 너무 달지 않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당도라, 입가심으로 먹기 딱 좋았고 마시멜로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제로콜라도 시원해서 속이 싹 가시는것 같더라구요. 제로사이다와 제로콜라가 같이 있어서 좋았어요.
청첩장 모임을 하느라 기빨리는 요즘이었는데 맛있고 즐겁게 식사하며 힐링했던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더 보기